배달의민족, 점주에 통신비·건강검진비 등 할인 제휴 지원

경제·사회 입력 2019-04-03 09:35:19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배달의민족'이 자영업자와 중소상인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자영업자와 중소상인을 대상으로 통신, 렌털 등 다양한 제휴 혜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외식업 자영업자를 위한 '사장님 사이트' 내에 '제휴 혜택' 페이지를 열고 통신, 렌털, 가전제품, 건강검진 등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가게 운영에 드는 고정비용을 줄여 중소상인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배달의민족은 종합건강검진 정보 사이트 '검진가자'와의 제휴로 건강검진을 최대 85% 싸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음식점 운영에 꼭 필요한 인터넷, 통신, 렌털 비용도 할인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주방가전은 SK매직과의 제휴를 통해 정수기,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오븐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빌릴 수 있게 한다.


배달의민족은 "앞으로 이 같은 제휴 혜택 범위를 더욱 늘려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