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 풀 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산업·IT 입력 2019-04-01 14:22:36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주)에듀윌이 국가직 9급 공무원 임용시험에 필요한 내용을 담은 '합격 풀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이 오는 6일(토)로 예정된 국가직 9급 공무원 임용시험에 필요한 내용을 담은 '합격 풀 서비스'를 마련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 풀 서비스' 이용시, 시험 전에는 실제 시험과 난이도와 형식 모두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보고 실전감각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에듀윌은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해설 특강을 마련해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알고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해설 특강은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사회 과목이 준비되어 있으며, 과목별 4강의씩 제공된다.


또한 시험 직후에는 자동채점과 자동채점 오픈 무료 알림서비스,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자동채점의 경우, 문항별 점수 확인과 상위권 점수 분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서울시 및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대비 ‘막판 뒤집기 특강’도 무료로 제공해 주요 6과목 핵심 빈출 영역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4월 6일(토)에 시행되는 국가직 9급공무원 임용시험 후 자동 채점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치킨, 영화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이 준비한 국가직 9급공무원 임용시험대비 ‘합격 풀 서비스’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사전 예약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