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봄 마케팅' 시동...새 학기 담은 웹드라마 선보여

산업·IT 입력 2019-02-07 09:29:00 수정 2019-02-07 09:29:25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백화점이 7일부터 21일까지 보름간 '새로움을 만나 봄'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봄 마케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우선 테마에 맞춰 매장 외벽과 내부, 쇼윈도 등을 꽃 이미지를 활용해 재단장하고 새 학기 준비를 주제로 짤막한 웹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립스틱과 백팩, 니트 스니커즈 등 신학기용품 3가지를 활용해 만든 웹드라마는 롯데백화점 공식 SNS와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 품목들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행사도 연다고 설명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