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김송희 강사 첫 영문법 무료특강

경제·사회 입력 2018-12-28 13:55:00 수정 2018-12-28 14:01:21 한기석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첫 영문법 쉿-크릿 무료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특강은 해커스공무원 영어 1위 김송희 강사가 진행하며, 1월 8일(화)부터 3월 5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노량진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송희 강사는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1월 30일 기준, 해커스 공무원 영어 온라인 단과 강좌 순매출액 1위 강사다.

김송희 강사는 이번 특강을 통해 복잡하고 방대한 영문법을 단 8회로 완성할 예정이며, 시험 난이도에 상관없이 영어를 잘할 수 있도록 만드는 김송희 강사만의 쉿-크릿 필살기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특강에 사용되는 쉿-크릿 교재(비매품)는 특강에 참석하는 모든 인원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8회 특강을 모두 참석한 수강생에게는 기출보카 교재(비매품)까지 무료로 증정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공무원 영어를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수강 기회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꼭 시험에 나오는 영문법으로 단 8회 만에 첫 영문법을 완성할 수 있도록 김송희 선생님의 핵심 영문법 포인트와 영어의 절대 강자인 해커스의 오랜 노하우를 모두 담았으니, 많이 참석하여 공무원 영어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에서는 김송희 강사의 ‘공무원 첫 영문법 쉿-크릿 무료특강’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소문내기 이벤트는 지정된 커뮤니티에 특강을 소문 내는 글을 작성하면 되는 것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며, 최다 참여자 5명에게는 영어 패키지 수강권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또 다른 이벤트로는 해당 특강에 대한 기대평 또는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뽑힌 5명에게 합격 0원 패스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송희 강사의 ‘공무원 첫 영문법 쉿-크릿 무료특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기석기자 hank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