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LED 마스크,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수상

경제·사회 입력 2018-12-14 13:30:00 수정 2018-12-14 13:32:05 방현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요즘 LED마스크의 열기가 뜨겁다. 간단한 조작법으로 집에서도 스킨케어샵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피부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인데, 그 중에서도 셀리턴LED마스크가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선방송이 주최하는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은 수 많은 국내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셀리턴 LED마스크는 뷰티헬스케어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피부관리에 가장 효과적이고 적합한 LED파장의 연구와 임상을 거친 끝에 간단한 조작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페이스케어 미용기기 ‘셀리턴마스크’는 자극이 없는 안정한 방식으로 다양한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독보적인 자체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 연구개발부터 제조, 출고, AS까지 가능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회에 걸친 공인기관을 통한 임상실험으로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하여 전 세계인이 함께하는 홈 케어 기기로 인정받고 있다.

셀리턴 LED마스크는 피부 타입에 맞춰 LED 모드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를 보다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레드모드는 기미, 잡티, 탄력, 주름, 홍조, 피부재생, 미백 개선까지 전체적인 피부관리를 할 때 사용하는 모드이다.

블루모드는 여드름, 아토피 등 피부 진정을 원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모드이고, 핑크모드는 레드와 블루를 합친 것으로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 않게 예방관리 하는 차원에서 사용하기 좋다.

남녀노소 누구나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선택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며, 많은 관심을 주신 만큼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 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베스티안 재단과 함께 화상환자들도 후원하고 있는 착한기업 ㈜셀리턴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방현준기자hj06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