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TOEFL•IELTS•SAT 시험 대비 과정 추천

경제·사회 입력 2018-11-15 09:37:00 수정 2018-11-15 09:37:55 방현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겨울방학을 앞두고 TOEFL(토플)과 IELTS(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토플(TOEFL) 시험은 대체로 영어권 학교에 지원할 때 필요로 하는 어학 점수로 120점 만점에 80점 이상을 조건으로 설정하는 학교가 많다. 그 외 일반 국내 대학 또는 대학원 진학 시에도 자격요건으로 필요로 한다.

아이엘츠(IELTS) 시험의 경우, 영국과 호주권 학교로의 교환학생 지원 시 필요로 하며 일반적으로 Overall 6.0에서 7.0 사이를 조건으로 한다. 특히 영국과 호주에서의 석•박사 취득을 위해 가는 경우에는 필수적으로 아이엘츠(IELTS)를 요구한다. 그 외 영연방 국가로의 이민을 생각할 경우에도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요구하며 입학과 이민에 따라 시험의 유형이 달라진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토플과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해 다양한 교재제공 패스, 환급반, 패키지 및 학습 자료를 지원한다.

해커스인강은 아이엘츠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위해 ‘아이엘츠 레벨테스트’, ‘아이엘츠 교재+인강 무한 제공 패스’, ‘아이엘츠 실전+문법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아이엘츠 레벨테스트’는 아이엘츠 시험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본인의 레벨을 진단해주고 그에 맞는 학습 방법과 강좌를 추천해준다. 해커스인강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며 레벨테스트 후 추천 받는 강좌에 대한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아이엘츠 교재+인강 무한 제공 패스’는 아이엘츠 캠브릿지 교재 9권을 제공하며 해커스 아이엘츠의 모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만약, Overall 7.0에 달성하지 못하면 수강 기간을 무제한으로 연장해주며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IELTS 급소공략 교재(*비매품)와 약 200만 원 상당의 해커스유학 상품권을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아이엘츠 실전+문법 패키지’는 4개월이라는 단기간에 수료를 원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는 패키지다. 아이엘츠 실전강의와 문법 강의를 제공하며 캠브릿지 공식 실전서 제공 및 1:1 Writing 첨삭 서비스도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학습자들의 아이엘츠 시험 실전대비를 위해 아이엘츠 실전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 1위 해커스인강은 토플 수험생들을 위한 토플 100점 목표달성 패키지’, ‘토플 교재제공 패스’, ‘토플인강+응시료 0원반’ 또한 제공한다.

‘토플 100점 목표달성 패키지’는 토플 실전 공부를 원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토플 정규/실전 강의를 수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패키지다. 수강 기간 내 100점에 달성하지 못하면 수강 기간 90을 추가로 연장해주며 1:1 Writing 첨삭권을 무료로, ETS 토플 모의고사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토플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토플 교재제공 패스’는 입문/중급/정규/실전서 중 원하는 레벨을 선택하면 교재 4권을 받을 수 있는 교재제공 패스로, 토플 배경지식 100선과 토플 급소공략(*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다른 토플 패키지와는 다르게 출석 또는 성적 중 1개의 미션만 달성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는 ‘토플인강+응시료 0원반’는 최대 300%까지 현금 환급이 가능하며(*제세공과금 본인부담), ‘토플 교재제공 패스’와 마찬가지로 토플 배경지식 100선과 토플 급소공략(*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해커스 유학 영문서류 가이드북과 빈출토픽 300(*PDF) 등의 토플 학습자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토플과 아이엘츠 시험 외에 SAT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해 해커스 SAT 전문 신규 사이트인 ‘해커스프렙’을 런칭했다.

해커스프렙은 SAT 시험 전문 교육기관으로 SAT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현재 수험생을 대상으로 ‘SAT 교재제공 패스’ 수강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해당 과정은 100% 원어로 수업이 진행되며 해커스프렙 인강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청자 전원에게 SAT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SAT 고득점 가이드북도 추가로 제공한다. 지금 ‘SAT 교재제공 패스’를 수강 신청한다면 수강 기간 1개월을 전원에게 연장해주고 있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해커스인강에서는 토플/아이엘츠/SAT 등의 어학시험의 특징에 따라 수험생들의 학습 기간과 목표에 맞춰 다양한 학습형태로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학습 무료 자료도 무한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올 겨울 유학 준비를 위한 어학 시험 계획이 있다면 해커스인강이 제공하는 토플/아이엘츠/SAT 과정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토플과 아이엘츠 시험 대비 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인강에서 확인할 수 있고, SAT와 관련된 교재제공 패스는 해커스프렙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방현준기자hj06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