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피부 만드는 여름 뷰티템 에센스 추천

산업·IT 입력 2018-07-13 11:07:00 수정 2018-07-13 11:20:10 방현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로 인한 빈번한 냉방기기의 사용으로 인해 실내∙외 온도차가 커지면서 피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여름은 피부 관리가 까다로운 계절에 해당된다. 강한 햇빛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 받기 쉽고 차가운 냉방으로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기 쉽다. 또한 장마철은 고온다습하며 장마 이후에는 높은 기온에 피지와 땀 분비량이 늘어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처럼 혹사당한 피부는 빠르게 진정시키고 꾸준히 관리해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여름철, 외부 환경 자극으로부터 지치고 상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킬 스킨 케어 비법을 공개한다. 올 여름 스킨케어 비법으로 맑고 투명한 민낯 광채를 연출해보자.

흐르는 땀과 먼지로 인해 엉망이 된 피부는 지체할 겨를 없이 꼼꼼한 클렌징으로 숨통을 열어주고 싶을 터. 잔여물이 전혀 남지 않게끔 꼼꼼하게 클렌징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면서 피부 속 수분은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클렌징 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인트(POINT)의 마일드 AC 릴리프 클렌저는 피부의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주는 약산성 클렌저다.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 완료(더마프로2018)된 제품으로 피부 표면은 물론, 모공 속 각질과 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하고 약산성으로 피부 보호막을 유지해 세안 후에도 산뜻하고 피부 당김 없이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해 성분인 바라벤, 벤조페논 등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성분과 트러블에 효과적인 원터그린추출물과 내추럴 티트리 포뮬러를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한 트러블 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말끔하게 클렌징한 후 깨끗한 맨 얼굴이 됐다면 이제 굴욕 피부의 기를 되살릴 수 있도록 진정 케어를 할 필요가 있다. 진정 케어를 위해서는 피부 리듬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가 제격이다.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II만의 고유의 성분인 피테라TM 원액을 90% 이상 함유해, 말 그대로 ‘피테라 에센스’다. 워터 타입 에센스로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여름철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 또한 다양한 미세 영양소가 들어있어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 한다.

특히 이 제품은 배우 탕웨이가 에센스 추천으로 여러 번 언급하고 ‘신이 내린 선물’이라고 부르며 애정을 표현한 에센스로 그녀 역시 뜨거운 사막에서 장시간 촬영하면서 지치고 상했던 피부를 피테라 에센스로 케어,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다고 한다. 탕웨이는 꾸준하게 피테라 에센스로 피부를 관리해, 최근 화제가 된 SK2 ‘BareSkin Project’의 민낯 화보 속에서도 깨끗한 민낯을 드러낼 수 있었다.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엔 염증을 가라앉히고 집중 케어를 하는 것도 필요하다. 특히 더운 날씨로 인해 땀과 피지 분비가 증가하게 되는 만큼, 증가된 피지를 모공 속에서 원활하게 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세린의 더모 퓨리파이어 오일컨트롤 수딩크림은 피지 분비가 많은 트러블 피부를 위한 3IN1 수분 진정 크림이다.

먼저 오일 컨트롤 효과로 과다 피지를 다스려 트러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심시티브 포뮬러가 반복되는 트러블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수분 보습막 형성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지 조절, 진정 케어, 수분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마스크팩을 냉장고에 잠시 차갑게 보관한 뒤 사용하면 모공수축에도 도움이 되고 기분까지 상큼하게 해준다. 특히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좋다.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는 프랑스산 원물이 포함된 콜라겐추출물을 77% 고함량으로 함유한 마스크로 촉촉하고 탄탄한 탄력 케어를 돕는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가 기대 가능하며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약 6.71℃ 낮춰줘 피부 쿨링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방현준기자hj06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