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랫폼 “中진출로 글로벌 패션기업 될것”

산업·IT 입력 2017-12-07 18:48:58 김성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패션플랫폼 “中진출로 글로벌 패션기업 될것”
내년 2월 신영스팩 2호와 합병, 코스닥 상장
연간 신규 디자인 700건↑… 160여개 유통망
2014~2016년 영업이익 성장률 평균 81.3%

내년 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는 중견 여성 의류 기업 패션플랫폼이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2009년 설립된 패션플랫폼은 주력 브랜드 레노마레이디를 비롯해 30~40대 직장인 여성을 겨냥한 ‘보니스팍스‘와 20~30대 여성 고객에 초점을 맞춘 ’헤라드레스코드‘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간 700~1,000건의 신규 디자인을 출시하고 있으며 현재 백화점·아울렛·직영 매장 등 전국 160여개의 유통망을 갖고 있습니다.
패션플랫폼은 앞으로 신규 주얼리 브랜드 모코(MOCCO)를 출시해 브랜드를 확장할 예정이며 중국 바이어와의 B2B 사업을 통해 해외 수익도 늘릴 계획입니다.
2014~2016년 3년 간 패션플랫폼의 매출 성장률은 평균 44.2%, 영업이익 성장률은 평균 81.3%에 달합니다.
박원희 패션플랫폼 대표는 “코스닥 상장으로 기업 신뢰도를 높이고 B2B와 B2C를 아우르는 고객군 확대를 이뤄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