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핀테크 활용 신규 고객서비스 오픈

증권 입력 2016-12-27 14:46:51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신증권은 터치 한 번으로 시작되는 편리한 금융생활을 주제로 핀테크 기술을 활용한 신규 고객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간편인증, 통합업무 알림, 대신 ETF 로보추천, 비트코인 입금, TOSS 제휴 송금 등 다섯 가지 서비스를 대신증권의 MTS인 ‘사이보스터치’와 ‘크레온모바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간편인증 서비스는 고객이 설정한 6자리 숫자 입력만으로 금융거래가 가능하게 한 것이며 통합업무 알림서비스는 사전 알림을 통해 고객이 주식권리, 만기확인 등 중요한 금융업무를 잊지 않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대신 ETF 로보추천 서비스는 개인의 투자성향과 시장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자동으로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것이다.
비트코인 예수금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비트코인을 실시간 가격으로 매도해 증권계좌에 수수료 없이 입금해주는 서비스, TOSS 제휴 송금 서비스는 송금어플인 TOSS를 통해 공인인증서와 보안수단 없이 대신증권 계좌에서 타인명의 계좌로 쉽고 빠르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다.
김상원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부장은 “고객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대신증권은 핀테크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한 고객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실용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신증권은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신규 서비스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커피 기프티콘과 모바일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고객감동센터(전화 1588-4488)를 통해 하면 된다. /양한나기자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