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E1 홍보영상 ‘오카를 부탁해’ 누적조회수 200만

산업·IT 입력 2016-06-20 19:27:58 SEN뉴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E1 홍보영상 ‘오카를 부탁해’ 누적조회수 200만
홍보영상 인기덕 오렌지카드 신규 가입 3배 증가
‘오카를 부탁해’ 리얼 예능 형식… 기존 광고 틀 깨

LPG 수입·판매사 E1의 브랜드 홍보 영상이 지난달 20일 공개후 한달만에 누적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습니다.
E1에 따르면 해당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오카 캠페인’ 기간 E1 오렌지카드 신규회원 수가 3배 가량 증가했습니다. 홈페이지 방문자 수와 오렌지카드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수도 평소보다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오카를 부탁해’ 영상은 기존의 일반적인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리얼 예능’이라는 새로운 형태로 E1의 서비스와 다양한 LPG 차량의 장점을 담아냈습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