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우월한 비주얼 뽐낸 훈훈한 화보 대공개! ‘감성 폭발’

경제·사회 입력 2015-08-07 09:57:54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배우 이민호의 쌤소나이트 레드 가을겨울 시즌 최종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앞서 비하인드컷이 외부 촬영본 위주로 공개됐다면, 이번 최종컷에는 이민호의 몸매가 돋보이는 스튜디오 촬영컷이 대거 포함됐다.

스튜디오 화보에서 이민호는 가을겨울 시즌 화보답게 슬랙스, 재킷, 슬립온 등을 매치한 세미 캐주얼룩과 흰색 면바지에 블루종, 스니커즈를 착장한 댄디룩 그리고 청바지와 트렌치코트, 로퍼 조합의 전형적 가을 훈남룩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여기에 각각 어울리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제품 백팩, 브리프케이스, 토트백 등을 다양하게 매치해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이날 여자 모델인 김지수 역시 화사한 꽃미모를 뽐냈다. 스물 한 살 나이에 맞게 풋풋한 대학생다운 차림으로 쌤소나이트 레드의 여성 백팩 라인을 다양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가 아닌 외부 촬영 화보에서는 먼저 공개된 비하인드컷과 마찬가지로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포착된 이민호와 김지수의 커플케미와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패션, 눈빛 등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한편, 이민호는 이번 화보로 또 한 번 특유의 훈남 매력의 정석을 보여 주며 팬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sirnari@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