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름 휴가] JW중외제약 '화콜 멀티 연질캡슐'

경제·사회 입력 2015-07-28 20:38:27 송대웅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여름 휴가철 바다와 계곡에서 피서를 즐기지만 차가운 물 속과 뜨거운 야외를 오가다 보면 극심한 온도 차로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쉽다. 이 때문에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종합감기약 하나쯤은 필수품으로 챙길 필요가 있다. JW중외제약의 종합감기약 화콜은 지난 1990년 출시돼 20여년간 감기약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신제품인 화콜 멀티 연질캡슐은 기존 화콜골드를 업그레이드한 종합감기약으로 해열진통은 물론 코감기·목감기 증상까지 종합적으로 개선시킨 제품이다.

특히 주간용과 야간용으로 구분돼 낮에는 졸음으로 인한 불편을 개선했으며 밤에는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네오졸 특허공법을 적용한 것도 눈에 띈다. 네오졸 특허공법은 물에 잘 녹지 않은 성분을 친수 상태로 만들어 최적으로 흡수되도록 하는 액상형 연질갭슐 특허 제조법을 말한다.

회사 관계자는 "네오졸 공법으로 주요 성분이 빠르게 인체에 흡수돼 감기증상을 빠르게 해결해 주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송대웅기자 sdw@sed.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