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스마트 클러치 앱 출시

금융 입력 2015-06-17 15:29:12 박윤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카드가 기존의 전자지갑인 롯데카드 클러치에 개인별 맞춤 마케팅 기능을 추가한 ‘롯데카드 스마트 클러치(Lottecard Smart Clutch)’앱을 출시 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카드·롯데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롯데카드 스마트 클러치는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개인화 추천기능(CLO)으로 고객이 필요할 만한 순서로 전자지갑 속 쿠폰을 정리해 준다.

또 위치기반 서비스를 적용해 가까운 거리에 있는 롯데 매장의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 계열사 앱과 연동되는 패밀리 링크(Family Link) 서비스도 제공된다.

결제서비스인 ‘마이월렛(My Wallet)’ 메뉴에서는 앱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영수증 메뉴에서는 포인트 적립과 신용카드 이용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스마트 클러치’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신용 회원에게 엘포인트(L.POINT) 3,000점과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 모바일 쿠폰 중 선택한 웰컴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앱카드에 신규 가입하고, 20만원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L.POINT 2,000점를 적립해준다.

박윤선기자 sepys@sed.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