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래닛, 모바일 보험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금융 입력 2015-05-13 10:38:00 이혜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인터넷 생명보험 전업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국내 생명보험 업계 최초의 ‘모바일 보험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간편하게 지금 가입하는 간지 이벤트’에서는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갤럭시 S6 스마트폰, 2000명에게 더치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라이프플래닛 모바일 홈페이지(m.lifeplanet.co.kr)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마이플랜 캐시백 이벤트‘는 모바일과 PC홈페이지 둘다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원하는 상품의 보험료를 확인하고 그 내용을 ’마이플랜‘ 에 임시 저장한 다음, 상품 결제 단계에서 마이플랜에 출력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제1회 보험료 3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쿠폰 유효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터치 몇 번만으로도 간단히 보험 상품을 알아볼 수 있는 모바일 보험 서비스의 장점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보험 서비스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의 ‘모바일 보험 서비스’는 보험 가입부터 유지, 지급까지 모바일 기기로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달 오픈했다.

이혜진기자 hasim@sed.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