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5월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진행

산업·IT 입력 2015-04-22 14:30:17 한동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진로봇(056080)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말까지 구매고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아이클레보’는 국내에선 유일하게 로봇전문기업에서 만든 로봇청소기로 올해로 출시된 지 10년을 맞이했으며 기술력이 뛰어난 합리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졌다. 유진로봇은 고객 감사에 대한 의미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클레보 아르떼’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나들이 필수품인 ‘옥소 친환경 트라이탄 피크닉 세트’를 증정키로 했다.

또 로봇청소기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아이클레보 5행시 이벤트를 열어 1등한 분께는 고급형인 ‘아이클레보 아르떼’를, 2등에게는 ‘아이클레보 팝’ 제품을, 3등에게는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가정의달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이며, 아이클레보 모바일 사이트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모바일 사이트는 초보사용자들과 주부 그리고 연로하신 부모님들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 자료를 제공한다. 제품 사용 중 A/S가 필요할 경우에는 365일 24시간 모바일 사이트에 간단한 정보와 상담희망 시간을 입력하면 기술적인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센터 직원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 하여 문제를 해결해 준다.

한동훈기자 hooni@sed.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